A/S 안내

유코텍의 모든 제품은 1년간 보증기간이 유지되며, 보증기간 동안 무상수리 또는 무상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제품의 고의적인 파손 및 개조,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의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교환으로 진행합니다.)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새제품과 1:1 무상교환됩니다. (구성품 문제시 동일)


유코텍의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구매내역)과 보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영수증(구매내역) 및 보증서가 모두 없거나, 하나가 없는 경우 보증서비스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가 없는 모델 ( 보증서가 없는 모델의 경우, 영수증(구매내역)만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ES103 / ES303 / ES503 / ES703 / ES903 / EM905 / IM100 / IM300


1년이 지난 제품의 대해, 유코텍은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의 유무에 관계없이 수리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고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제품 출시 소비자가격의 60%로 새 이어폰과 1:1 교환할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구성품을 제외한 이어폰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상교환으로 진행할 경우 보증기간은 갱신됩니다.


A/S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1) A/S 접수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메일을 통해 확인한 후, 메일 회신을 통해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로8, 2층'으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신청하기

 

1) 유코텍 플러스친구 1:1채팅하기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모델명 / 증상을 작성하여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채팅을 통해 확인한 후,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로8, 2층'으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