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유코텍의 모든 제품은 1년간 보증기간이 유지되며, 보증기간 동안 무상수리 또는 무상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제품의 고의적인 파손 및 개조,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의 파손의 경우에는 유상교환으로 진행합니다.)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새제품과 1:1 무상교환됩니다. (구성품 문제시 동일)


유코텍의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구매내역)과 보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영수증(구매내역) 및 보증서가 모두 없거나, 하나가 없는 경우 보증서비스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가 없는 모델 ( 보증서가 없는 모델의 경우, 영수증(구매내역)만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ES103 / ES303 / ES503 / ES703 / ES903 / EM905 / IM100 / IM300


1년이 지난 제품의 대해, 유코텍은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의 유무에 관계없이 수리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고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제품 출시 소비자가격의 60%로 새 이어폰과 1:1 교환할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구성품을 제외한 이어폰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유상교환으로 진행할 경우 보증기간은 갱신됩니다.


A/S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1) A/S 접수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메일을 통해 확인한 후, 메일 회신을 통해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남로 35, 2층 209호'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신청하기

 

1) 유코텍 플러스친구 1:1채팅하기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모델명 / 증상을 작성하여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채팅을 통해 확인한 후,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남로 35, 2층 209호'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