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코텍의 새로워진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유코텍의 모든 제품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유코텍의 모든 제품은 1년간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이 완료된 ES-P1은 2년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보증 기간 내, 모든 제품에 대해서 고장 정도에 따라 무상수리 및 무상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제품 개조 및 고의적인 제품의 파손,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파손은 제외됩니다.) 1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선, 제품 출시가격의 60% 금액으로 새 이어폰과 1:1로 교환하는 유상교환 서비스를 통해 교환받을 수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갱신됩니다.) 유코텍의 A/S 고객 서비스는 다릅니다.제품이 유코텍으로 입고 된 후, A/S 접수게시판 및 카카오톡에 접수하신 고객님들의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A/S 접수가 완료되지 않은 고객님의 제품의 경우, 다소 시간이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수리의 정도에 따라 최대 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도착한 후, 수리가 시작되면 고객님께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수리 및 교환이 완료된 후 배송시작 전 고객님께 수리결과 및 운송장번호 등을 문자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다만, 문자서비스의 경우 시행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전달이 누락되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이 부분에 대해서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수리결과를 서면으로 안내하기 어렵거나, 수리를 진행함에 있어 미리 확인해야 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과의 통화를 위해 유선연결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다만, 통화가 어려운 경우 혹은 통화를 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A/S 접수를 통해 작성하신 E-MAIL로 안내를 해드린 후, 고객님께서 확인하시면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 경우에는 수리 및 교환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코텍의 보상구매는 언제나 가능합니다.유코텍의 제품을 사용중이시거나, 제품이 고장난 경우 일정 %의 할인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고장 유무와 관계없이 보상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제품마다 가격의 할인 폭이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보상구매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총 4가지이며 다음과 같습니다.ES-P1 / ES1103 Grandiose / ES1003 diva / IL500 Grazioso보상구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A/S접수하기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유코텍은 대한민국의 브랜드로써, 한국에서 모든 제품을 디자인하고 개발하며 제조하는 회사입니다.우리는 국내 고객님들께 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앞으로, 더 새롭고 편리한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