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유코텍의 모든 제품은 1년간 보증기간이 유지되며, 보증기간 동안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코텍의 A/S는 이어폰만 가능합니다.)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새제품과 1:1 무상교환됩니다. (구성품 문제시 동일)


유코텍의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구매내역)과 보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영수증(구매내역) 및 보증서가 모두 없거나, 하나가 없는 경우 A/S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가 없는 모델 ( 보증서가 없는 모델의 경우, 영수증(구매내역)만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ES103 / ES303 / ES503 / ES703 / ES903 / EM905 / IM100 / IM300


유코텍 제품 유상교환 기준

1) 제품 코드의 피복이 벗겨져 내부가 보이는 경우 

2) 코드가 절단되었거나 끊어진 경우 

3) 침수,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4) 플러그가 훼손되었거나, 이어폰 이음새 부분의 단선인 경우 (L,R이 갈라지는 부분과 플러그 연결부분)

5) 인위적으로 제품을 파손시키거나, 자가수리 또는 제3자에 의해 개조한 제품인 경우


유상교환 진행 시, 사용한 개월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새제품과 1:1로 교환됩니다.(구성품 제외)

(제품에 따라 유상교환 비용은 상이하며, A/S 접수 후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수리규정안내문을 보내드립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A/S를 원하실 경우 유상교환으로 진행되며 비용은 제품 출시가격의 60%입니다.

(ES103 / ES303 / ES503 / ES505 / ES703 / MS703의 경우,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교환이 불가합니다.)

A/S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1) A/S 접수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메일을 통해 확인한 후, 메일 회신을 통해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로8, 2층'으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신청하기

 

1) 유코텍 플러스친구 1:1채팅하기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모델명 / 증상을 작성하여 신청을 합니다. 

2) 해당 제품의 수리규정안내문을 채팅을 통해 확인한 후, 영수증(구매내역)을 보냅니다. 

3) 해당 제품을 유코텍 본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로8, 2층'으로 보냅니다. 

4) 제품 도착 후 2일 이내에 유코텍이 고객님의 이메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유상교환 또는 무상수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유코텍

대한민국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유코텍입니다.